나는 중요한 일을 하고 있다.
나의 기술과 재능으로 나에게 걸맞는 직업과 소득을 얻을 수 있다. 나는 지금 즐겁고 보람있는 일을 하고 있다.
나는 사회에 필요한 일을 통해 그만큼의 대가를 받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내 일의 진가를 인정하고 있으며, 나와 함께 일하는 이들도 모든 것을 만족하고 있다.
그리고 이들은 너무나 좋은 사람이다.
나는 건강하다.
나는 건강하고 활동적이며 아름답다.
내 몸은 신의 영혼이 거하는 집과 같으므로 몸을 소중히 여기고 좋은 음식을 먹으며,
물을 충분히 마시고 규칙적으로 운동하며, 건전한 생각을 해야 한다.
내 몸은 그 누구의 것도 아닌 나의 것이기 때문에 소중히 잘 관리해야 한다.
좋은 것만 생각하자.
생각이 머무는 자리에 세심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나는 지금 긍정적으로 변화하고 있다.
내가 사랑하는 것, 두려워하는 것, 기대하고 있는 것은 무엇이든지 내 삶 속에서 실현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므로 좋은 것만 생각하도록 노력하자. 내가 받은 축복에 감사하자.
내 삶은 하루하루 더 좋아지고 있다. 내 삶을 스스로 조절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행복한 일이다.
오늘은 정말 놀라운 날이 될 것이다. 내가 그렇게 만들 테니까.
나는 그들을 사랑한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길 바란다.
그들과 나의 길이 다르더라도 그들을 원망하지 않을 것이다.
비판도 저주도 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그들에게 말할 것이다.
'당신과 나의 길이 다를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나는 당신이 나아갈 길에 행복이 드리워지길 바랍니다.' - 주얼 D. 테일러의 <나를 바꾸는 데는 단 하루도 걸리지 않는다> 중에서 -
'아, 목동아 (Danny boy)'
아 목동들의 피리소리 들은 산골짝마다 울려 나오고 여름은 가고 꽃은 떨어지니 너도 가고 또 나도 가야지 저 목장에는 여름철이 오고 산골짝마다 눈이 덮여도 나 항상 오래 여기 살리라 아 목동 아~아 목동 아 내 사랑아
그 고운 꽃은 떨어져서 죽고 나 또한 죽어 땅에 묻히면 나 자는 곳을 돌아보아 주며 거룩하다고 불러 주어요 네 고운 목소리를 들으면 내 묻힌 무덤 따뜻하리라 너 항상 나를 사랑하여 주면 네가 올 때까지 내가 잘 자리라
| | |